Jost Do It.

그냥 IT해.

취미/와인

[레드 와인] G7 리저브 쉬라 2018

그냥하Jo. 2022. 10. 13. 09:25
반응형

[한줄요약] 

 

저렴한 가격대에서 쉬라즈의 특징을 잘 느낄 수 있는 가성비 와인.

 

 

 

01
G7 리저브 쉬라 2018

 

 

Vivino 평점: 3.9

 

<Taste>

Light   ■■■■■■■  Bold

Smooth  ■■■■■□□□  Tannic

Dry      □□□□□□  Sweet

Soft      ■■■□□□  Acidic

 

 

 

<Information>

원산지: 칠레

품종: 쉬라즈

생산연도: 2018

구매처: 이마트 (`22. 08.)

가격: 14,000원

 

 

 

 

012
색깔은 진하지 않은 루비색을 띈다.

 

 

<후기>

 

저렴한 가격대에서 쉬라즈의 특징을 많이 가지고 있는 와인이다.

 

굉장히 와인의 맛이 볼드하고 잘 느껴지는 와인이고, 꽤 스파이시하게 느껴졌다.

 

탄닌도 꽤 있어 와인을 마시고 어느정도 텁텁함이 느껴졌다.

 

 

 

와인의 색깔은 루비색으로 진하지 않은 편이었고, 바디감도 크진 않았다.

 

와인의 맛은 굉장히 강한데, 질감은 부담스럽지 않은게 좋았다.

 

와인 자체는 굉장히 드라이한 편이다.

 

 

 

 

맛은 기본적으로 블랙베리 계통의 맛이 있었고, 포도의 맛도 느껴졌다.

 

신선한 맛보다는 꽤 묵은 느낌의 포도맛이었고, 오래 숙성된 느낌이었다.

 

코르크향도 부담스럽지 않게 느낄 수 있었다.

 

 

 

 

 

 

 

 

<평>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쉬라즈의 특징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었다.

 

특히 쉬라즈의 알싸한 스파이시함을 잘 살린 와인이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