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t Do It.

그냥 IT해.

취미/와인

[스파클링 와인]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

그냥하Jo. 2022. 9. 22. 15:50
반응형

[한줄요약] 

 

저렴하게게 괜찮았던 모스카토. 가볍게 즐길 때 좋았다.

 

 

 

01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

 

 

Vivino 평점: 정보 없음

 

 

 

<Information>

원산지: 이탈리아

품종: 모스카토

구매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22. 09.)

가격:5,990원 

 

 

 

01
탄산감이 좋았던 빈야드 모스카토 스푸만테

 

 

<시음 후기>

 

가끔씩 단게 땡길 때가 있다.

 

음식 뿐만 아니라 술도 달달한 술이 한번씩 생각나는데, 이 날이 그날이었다.

 

가격이 저렴해 큰 생각안했는데 의외로 괜찮았다.

 

 

맛은 모스카토 답게 달달하고 적당한 탄산감이 느껴졌다.

 

어느정도의 알코올도 있었지만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었다.

 

그리고 살짝 나는 꿀향이 기분좋게 만들었다.

 

 

저렴한 가격에도 모스카토의 기본적인 특징들을 잘 가지고 있는 와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가격대에 맞게 깊은 맛은 느낄 수 없다는 점이 한계로 느껴졌다.

 

 

 

 

 

 

<평>

 

저렴한 가격대비 기본은 갖추고 있는 모스카토 와인이라서 좋았다.

 

부담없이 가볍게 한잔할 때 좋은 모스카토 와인이라 생각한다.

 

반응형